높은 철봉에서 내려오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철봉 위에 올라가서도 “무서워요…”, “못 내리겠어요.” 하며 망설이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선생님이 밑에서 잡아줄게!”, “넘어지지 않게 도와주고 있을 거야!” 하고 이야기해주자 한 명씩 용기를 내어 도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조심조심 발을 내딛으며 내려왔지만, 한 번 성공하고 두 번 성공하자 점점 자신감이 생기는 아이들~ 😄
다섯 번째쯤에는 “할 수 있을 것 같아! 근데 아직은 잡아줘!”라고 이야기하며 스스로 도전 의지를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성공 후에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나 해냈어!”, “또 할래!” 하고 뿌듯해하는 모습이 보였고, 친구들의 도전도 함께 응원하며 용기를 나누는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
무서운 마음을 이겨내고 스스로 도전하는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성취의 기쁨을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사진은 아이들의 출석, 컨디션, 안전과 놀이가 방해되지 않게 촬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