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놀이발자국

6월 기관연계 [광진구 보건소-구강교육]

작성자정유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광진구보건소 구강보건실에서 진행한 구강교육에 참여하였습니다😊 유치와 영구치에 대해 알아보고, 충치는 왜 생기는지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또한 충치 예방법인 치아 홈메우기와 정기검진, 칫솔질을 해야 하는 시기(음식을 먹은 후, 점심식사 후, 잠자기 전), 올바른 칫솔질 방법과 칫솔 관리 방법도 배워보았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오늘 배운 내용을 떠올리며 스스로 올바른 방법으로 양치해보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보였답니다😊

 

(사진은 아이들의 출석, 컨디션, 안전과 놀이가 방해되지 않게 촬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