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놀이발자국

6월 1주 특별활동3 [음악:응가해요]

작성자김슬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0

신나둥이들이 기다리는 즐거운 음악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주에는 '응가해요'를 주제로 응가 노래를 들어보고 함께 따라 불러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신나둥이들은 노래에 귀를 기울이며 자연스럽게 가사를 따라 부르고, 익숙한 부분에서는 더욱 큰 목소리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지는 활동에서는 변기 모양 교구와 알록달록한 응가 모양 교구를 활용하여 음악에 맞춰 다양한 움직임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신나둥이들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 몸을 움직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고, 노래가 나올 때마다 "응~가!"를 힘차게 외치며 환한 웃음을 보였습니다.
 
(사진은 영아들의 출석과 컨디션, 안전 및 놀이를 우선으로 고려하여 촬영하고 있어 모든 영아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