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유롭게 보내는 아장이들의 하루 💛”
요즘 아장이들은
하루의 일상을 편안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
대체 선생님과도 금세 친해져
씩씩하게 놀이를 이어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잠에서 깬 후에는
이불 위에 앉아 주변을 둘러보며
👉 잠깐의 휴식 시간 ☁️
여유롭게 쉬어가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간식으로 나온 자른 국수는
👉 먹으며 느껴보는 탐색 🍜
손으로 집어 먹어보며
감각을 느끼고 맛도 즐기는
일석이조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낮잠 시간에는
포근한 이불 속에서 쿨쿨😴
아장이들은 오늘도
먹고, 놀고, 쉬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사진은 아이들의 출석, 컨디션, 안전과 놀이가 방해되지 않게 촬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 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6월 1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