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놀이발자국

6월 그린지기 [빛 먹고 자라는 우주정원: 모내기]

작성자강다인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오늘 맑음이들은 그린지기 활동으로 모내기를 진행해보았답니다. 밀짚모자를 쓴 작은 농부들은 물이 담긴 논 화분 앞에 모여 검은 흙과 물이 섞인 모습을 신기하게 바라보았어요.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살펴보던 친구들도 하나둘 모를 심는 모습을 보며 용기를 내어 손을 내밀었답니다. 직접 모를 꽂아보고, 진흙의 촉감을 느끼며 낯선 경험에도 즐겁게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이후 텃밭으로 이동해 무럭무럭 자란 상추를 관찰하고 직접 수확해보았답니다. 점심시간에는 자신이 딴 상추를 고기와 함께 맛보며 뿌듯함을 느끼기도 했어요. 자연 속에서 자란 먹거리가 우리의 식탁으로 이어진다는 소중한 경험을 몸으로 느껴볼 수 있었던 하루였답니다:D
(사진은 아이들의 출석, 컨디션, 안전과 놀이가 방해되지 않게 촬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