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척 덕항산 환선굴 2

작성자군산 산꾼|작성시간26.06.07|조회수80 목록 댓글 4

태산산악회 정기산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리♡송관연♡ | 작성시간 26.06.07 오랜만에 보니까 감이 새롭습니다요ㆍ
  • 답댓글 작성자군산 산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삼척 덕항산 환선굴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예수원에서 구부시령 백두대간 능선 덕항산 정상 찍고 자암재 어느덧 환선굴 도착 올렌만에 환선굴 구경 하고 주차장 도착 했습니다 ~~
  • 작성자♡둘리♡송관연♡ | 작성시간 26.06.07 고생많으셨습니다요 형님
  • 답댓글 작성자군산 산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능선은 시원해서 초가을 날씨 처럼 좋았습니다 육산 이라서 산행 하기는 최고에 날씨 였습니다 모자에는 소금꽃이 살짝 그래도 맑은 공기 하루에 운동은 충분했습니다
    ~~군산산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