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선 두위봉

작성자군산 산꾼|작성시간26.06.14|조회수87 목록 댓글 8

백아산악회 정기산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리♡송관연♡ | 작성시간 26.06.15 두위봉 산행에 고생 많으셨습니다요 ㆍ
  • 작성자♡둘리♡송관연♡ | 작성시간 26.06.15 하산후 목욕탕 처음 아님니다요ㆍ
    속리산 내려와서 동내 목욕탕에서 저하고 목욕 했습니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군산 산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넴 그런가요 오래 되어서 가물가물 합니다 이무튼 산행한 시간보다 차 타고온 시간이 더 많았습니다 그래도 하루 힐링은 충분했습니다
    ~~군산산꾼 ~~
  • 작성자스마일 | 작성시간 26.06.16 역시__ 산꾼 형님 ~~멋쪄요, 푸른하늘 푸른숲 풍경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군산 산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산은 어제가도 좋은것 같습니다 봄에는 새싹 여름은 녹음 가을엔 단풍 겨울은 설산 너무좋은 우리나라 산천 사계 입니다~~
    ~~군산산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