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반 이야기

씨큐리움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씨앗반교사홍지영|작성시간26.06.14|조회수38 목록 댓글 0


씨앗반 친구 이서 아버님께서
고래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는
아주 값진 경험을 한 원광친구들이랍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 함께 찰칵~!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