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에 꼭 가야할길 작성자강진석|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창회도 동호회도 아니다.." 70살 이후 꼭 한번은 가야 할 장소 1위나이가 들어갈수록 갈 곳이 줄어든다는 서글픈 마음이 들곤 합니다. 매일 아침 갈 데가 없다는 무기력함에 사로잡혀 "바람이라도 쐬고 사람 구경이라도 해야겠다"며 무작정 밖으로 나가지만, 정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