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 작성자강진석|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황혼이혼 폭증한다는데.." 70대 부부관계 이렇게 하면 됩니다요즘은 황혼이혼이라는 말이 낯설지 않습니다. 젊을 때는 아이 때문에 참고 살았고, 중년에는 생계 때문에 바쁘게 살았습니다. 그런데 노년이 되어 뒤돌아 보니 정작 남은 것이 없다고 말하는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