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무 작성자강진석|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늙어서 친구 없는 게 오히려 더 좋은 이유 1위"나이 일흔이 되니 수첩에 빼곡하던 연락처가 민망할 정도로 정리되더군요. 처음엔 내가 인생을 잘못 살았나 싶어 씁쓸했습니다. 그런데 한 달, 두 달 혼자 지내보니 묘한 해방감이 찾아왔습니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