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1반 정이환 괌 여행 중이예요 !

작성자이환아빠|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1

제주도 여행에서 비행기를 잘 타서
첫 해외여행 괌으로 여행중입니다 !!
아직 어려 3시간반 거리의 첫 해외라 걱정이 되어
한국에서 비상약을 다 챙겨왔는데…
ㅎㅎ 본인 여권도 자기가 들고 있겠다고 계속 때를 써서 주었는데 .. 잃어버릴까 걱정…
하지만 걱정과 달리 비행기도 잘 타고 ~~
입국 외국인 심사도 잘 받고 현지 괌 도착 !!
현지 다양한 체험과 물놀이도 잘 하고~
현지 음식도 잘 먹고 꿀잠도 자고 !! 건강하게~~
잘 적응하며 행복한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
다음에는 조금 먼 거리로
크리스마스에 푸꾸옥 여행을 가도 되겠어요 ~
그럼 다음주 화요일에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1반선생님 | 작성시간 26.06.20 우리 이환이가 비행기도 오래타고 잘 도착해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 중이네 ~
    멋진 추억 더 많이 만들고 화요일날 만나자 이환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