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말과제

최형욱 기말과제 1차

작성자최형욱|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0

등교 중 배달 오토바이가 배달음식의 대표격인 중식당을 지나갈 때 사진을 짝었다.

마찬가지로 중식당 앞 정류장에서 한 노인분이 한쪽을 보며 계시는 모습이 누군가르 기다리는 느낌같아 찍게 되었다

정류장에서 기다리다 지친 노인을 촬영하였다. 주변의 쓰레기와 빗자루가 지친 느낌을 강조시켜준다.

횡단보도에서 거칠게 오토바이를 타고 오는 사람을 촬영하였다. 화면을 보지 않고 포인트 앤 샷으로 촬영하였다.

출근길에 발랄하게 뒤시는 모습을 촬영하였다. 현란한 발재간이 잘 담기지 않아 아쉬운 사진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