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인 작성시간 26.06.12 고즈넉한 학교 분위기를 잘 정리했어요.👏👏
그런데 시작과 끝맺음 글만 '바라보았습니다,
좋겠습니다'로 쓰고 그 사이의 글들은 일기형식으로 '~했다,있다,없다'로 끝냈는데 의도 한 것인가요?
의도 한거라면 사진집 주문해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주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넵 처음은 독자를 사진집으로 초대하는 의미고, 마지막은 독자에게 남기고 싶은 생각을 전하는 의미로 표현하고 싶어 중간 글과 표현 방식을 다르게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랙인 작성시간 26.06.12 박주형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