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서울시협회장기대회가 이틀간 노을구장에서 열렸는데......
남자 포섬(신태안.강영록)팀이 5위에 입상했습니다.
그 외 부분은 선전했지만 아쉽게도 등위에 들지했습니다. ㅠㅠ
내년에는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관악협회 파이팅!!!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6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제15회 서울시협회장기대회가 이틀간 노을구장에서 열렸는데......
남자 포섬(신태안.강영록)팀이 5위에 입상했습니다.
그 외 부분은 선전했지만 아쉽게도 등위에 들지했습니다. ㅠㅠ
내년에는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관악협회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