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협회소식

제15회 서울시협회장기대회(26.06.11~12)(노을)

작성자박정세|작성시간26.06.13|조회수71 목록 댓글 0

제15회 서울시협회장기대회가 이틀간 노을구장에서 열렸는데......

남자 포섬(신태안.강영록)팀이 5위에 입상했습니다.

그 외 부분은 선전했지만 아쉽게도 등위에 들지했습니다. ㅠㅠ

내년에는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관악협회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