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세월아 나를 두고 너만 가거라

작성자이수선|작성시간26.06.15|조회수2 목록 댓글 0


◈♠ 세월아 나를 두고 너만 가거라 ♠◈
                                                                          
세월아 세월아 야속한 세월아 ,
이제 내가 늙어 너를 따라 가기도 힘이 드는구나
나는 좀 쉬엄 쉬엄 느리게 걸어 갈테이니
나를 두고 너만 가거라

미워할 수도 뿌리칠 수도 없는 세월아~
한평생 너 따라 숨 기쁘게 달려오며
미운정 고운정 뒤섞인 너와 나 끈끈한 관계이지만
이제 나를 두고 너만 가거라

나는 이 모습 이대로 살아온 세상 뒤돌아 보며
너털웃음 깔깔대고 즐기며 여기 이 땅에 머물러
오래 오래 살고 싶은 내 마음이란다

너는 쉼도 없이 무조건 빠르게 걸어가니
나는 너를 따라 가기 싫어졌다
우리 이젠 각자 가고 싶은데로 걸어 가자

세월아~ 나에게 미련 갖지말고
이제는 나를 두고 너는 먼저 가거라.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고 싶어서
내가 너를 따라 빨리 가기엔 너무 가슴이 아프구나
구름 같은 내 인생 멋지게 살고 싶으니
세월아~나를 두고 제발 너만 먼저 가거라

-옮겨온 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선한 약초세상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