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덜꿩나무 꽃

작성자이수선|작성시간26.06.16|조회수3 목록 댓글 0

덜꿩나무 꽃

 
덜꿩나무 : 인동과 덜꿩나무속의 낙엽활엽관목으로 키는 2~3M 정도로 크고 중부 이남 지방의 낮은 산지에서 자란다. 4~5월에 흰색의 꽃이 피고 가을에 붉은 열매가 아름다워 공원수로 많이 심는다.

덜꿩나무 꽃

녹음 짙은 숲 들머리
덜꿩나무 흰 꽃이 피었다​

벌떼 잦은
덜꿩나무 흰 꽃을
우두망찰 바라보는데

들에 사는 꿩들이
좋아하는 열매가 열려 들꿩으로 불리다가
덜꿩이 되었다는
꽃나무란다

나도 누군가
나를 진심으로 좋아한다면
그를 닮은 이름을 갖고 싶다


글.사진 - 백승훈 시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혜암아동문학회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