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구원하신 주님을 기쁨으로 선포합니다.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라
할렐루야!!(시150:6)
"할렐루야〓여호와를 찬양하라"
때로는 우리의 삶에 어려움이 있고,
마음에 무거운 짐이 있을지라도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승리를,
여전히 선하시며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분임을 높이며 드리는 찬양이었습니다.
찬양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찬양대는
찬양 전 먼저 나를 돌아보며 잠잠히
묵상 할 때 듣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할렐루야!!
곡조 있는 기도가 되어 공동체를 하나로,
서로를 격려하는 힘이 생겨나며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통로가 됩니다.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의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시103:2)
은혜를 기억하는 모두에게
찬양은 선택이 아니라 마땅한 본분이며
‘할렐루야’ 외침이 큰 기쁨 이겠지요.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골3:16)
그 선포 속에 모든 주권을 맡긴다는 믿음이~~
낙심과 두려움이 찾아올 때,
입술을 열어 주님을 노래하면
어둠이 떠나가고 기쁨이 회복됩니다.
아멘!! 할렐루야!!
https://youtu.be/3ergynrVDXg?si=LiYj8JmVvkPWEkyL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