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만 해도... 작성자21기 강애경|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에 무슨 말 끝에 그 때만 해도...라며 이야기를 이어가는 대화가 있었는데...그러니까 그 때 만 해도...그랬지...그 말이 맴도네요. 그 때만 해도...출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5 그때만 해도 나도 꽤 얇은 몸을 가졌었지^^ 작성자21기 강애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답댓글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7 이 웃음의 의미는?안 믿어?못믿어?음하하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