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일 16,374보
6/4일 12,056보
5/25일 새벽 3시에 출발. 운암동성당 에서 3시 20분 버스타고 인천공항 에 가서 순두부백반 먹었어요. 11시10분 쯤 비행기 타고 파리행. 올해 만보이상 도전에 가장 걸림돌이었지만 비행기안에서 왔다갔다 걸었네요. 어쨌든 10박11일 동안 틈틈이 걸어서!
로밍을 안해서 여행기간동안 카톡은 보지 안했는데 500통 가까이 문자가 왔어요. 선거기간 이라 더 그런것 같네요. 여행기간동안 잘 먹었고 너무 좋았어요. 만나서 얘기해요. 그래도 우리나라 좋은 나라임을 느끼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기 김영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일상으로 돌아와 슬로우조깅 모임하고 맨발걷기 그리고 오후에는 치매 프로그램 봉사갔는데 잠이와서 너무 힘들어 한쪽에서 잠깐 눈 붙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작성시간 26.06.05 한동안은 몸 살피시고, 아끼시고 일상으로 잘 회복하시기를 부탁드려요
-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작성시간 26.06.05 히햐호 선생님 출현♡♡♡
좋아라 좋아라 참참참 좋습니다
사랑해요. 많이 그립고요. 많이 보고싶고요.
이야기도 어서 듣고 싶어요. -
작성자26기 강순일 작성시간 26.06.05 무사 귀환하셔서 다시 글을 올리시니 기쁘고 좋습니다. 비행기 안에서도 만보 걷기 하신 의지와 열성에 탄복합니다. 만나서 여행이야기 많이 들려주셔요.^^
-
작성자28기 김윤주 작성시간 26.06.06 몇시간만으로 어찌 10박11일 여행 여정을 들을 수 있단 말인가? 하루 종일 들어야 하는데~
콜로세움, 에펠탑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