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14일차 작성자28기 김윤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0분 걷고 근력운동까지 완료얼마만에 간 캠핑인가?너무 오랫만에 간 캠핑이여서빠진게 1~2가지가 아니였다.칫솔은 있는데 치약은 없고 폼클렌징은 있지만 수건은 없고ㅋㅋ 없으면 없는대로 하루밤 보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07 캠핑간 지 나도 옛날이야기 같다 ㅎㅎ빠지면 어때?그래도 빠개지게 좋았을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