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이상 도전! 6월 7일차 (158일차) 12,093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새벽미사 다녀와서 고서 농장가기로 했는데 블루베리 다 따서 안가도 된다고요. 어젯밤에 잠 이 안와서 못 잔거 실컷 잤어요. 아직 시차 적응이 안된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08 블루베리 딸 때인가요?굵고 싱싱하고 단 블루베리 마구 먹고 싶네요.당분간 그러실테니 몸이 하자는대로 시간을 몸에게 기울여 주시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