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주년 30일 도전!

[운동]19일차

작성자28기 김윤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1

오전에 운동하고 강의 보조하고 배우고 인형극부에서 음향 교육을 받고 김영임선생님께 생각하지 못한 선물도 받고 기도도 해주셨다.
다시 성당에 나가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1 영임 선생님 기도해 주실 때 얼마나 가슴이 뛰고 기쁘던지...참 좋으신 분과 함께 있으니 무지개처럼 우리에게도 행복이 퍼지고♡
    영임 선생님 기도의 축복과 색동 30주년의 축복이 윤주에게 와르르르 쏟아지기를 기도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