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웃돌봄 방문 2. 걸음친구
3. 성지순례 4조 뒷풀이 식사
4.인형극 연습
오늘 오랫만에 인형극 연습하기 위해 먼저 식사 마치고 나왔어요. 마음 바쁘게 사무실에 들어서니 모두 반겨주셨어요. 치킨을 제가 산다고 했는데 다음기회에 사기로 했어요. 그리고 성당에 다니는 윤주이레네에게 팔찌묵주 선물하고 기도 했어요. 오늘은 마이크 성능 시험하느라 연습은 한번밖에 못했는데 다 외워서 해야 한다니 엄청 부담되네요. 긴장하고 열심히 해야하는데 잘 될런지 걱정 이예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