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주년 30일 도전!

[운동]20일차

작성자28기 김윤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1

운동하고 부모님과 점심먹고 장성에서 친구 만나고 부모님 심부름하니 하루 끝
예뻐죠? 감사해요.묵주기도를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2 윤주처럼 예뻐요.
    휜팔목에서 어찌나 밝고 빛나던지... 영임샘과 윤주,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