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20일차 작성자28기 김윤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동하고 부모님과 점심먹고 장성에서 친구 만나고 부모님 심부름하니 하루 끝예뻐죠? 감사해요.묵주기도를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2 윤주처럼 예뻐요.휜팔목에서 어찌나 밝고 빛나던지... 영임샘과 윤주,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