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주년 30일 도전!

만보이상 도전! 6월 12일차 ( 총163일차) 17,021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3

슬로우조깅, 걸음친구 유적공원
오전에 맨발걷기 하고 서구청에 문자로 하수구 구멍이 너무 커서 쓰레기가 들어갈수 있으니 철조망 덮개 해 주셨으면 좋겠다 했더니 바로 연락 와서 월요일에 해주겠다고 했어요. 서구청 문자하랑께는 바로바로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2 아, 좋으네요.
    삼호가든 정문 입구도 쓰레기 냄새 시정을 주민들이 요구해야할텐데요.
    경재쌤에게 어제 처음 배웠어요.불편신고에 대해서!
  • 작성자25기 김영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문자하랑께는 서구가 최고예요.
  • 답댓글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4 서구는 하랑께, 북구는 뭘까요? 알아볼게요.
    하랑께...참말 좋으네요.
    하랑께 가랑께 보랑께 걸랑께 일까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