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이상 도전! 6월 13일차 ( 총164일차 ) 13,117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느즈막이 일어나서 밥먹고 슬로우조깅 할까 하다가 그냥 점심먹고 연극 깁스가족 보고 들어왔어요. 지금까지 중에 제일 한가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4 잘하셨어요 선생님 한가하셨다니 달팽이 같은 제가 막 평온,나른하고 기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