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주년 30일 도전!

만보이상 도전! 6월 15일차 ( 총 166일차 ) 21,844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2

1. 색동월례회 10시-
2. 걸음친구 10시-
3. 마을돌봄 회의 14시=
4. 성당반모임 17시-
5. 슬로우조깅 19시 30분 = 끝나고 집에 오니 밤 9시 예요. 피곤해서 그냥 잠들었나봐요.
걸음친구 시간과 겹쳐서 색동월례회 시간에 좀 빨리 나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6 그니까요. 선생님이 안계시더라고요.
    정말 바쁜 어제셨군요.
    아침은 몇시에나 일어나시나요?
  • 작성자25기 김영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보통은 일찍 일어나는 편입니다. 7시 정도 식사하고 약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