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이상 도전! 6월 16일차 ( 총167일차 ) 22,073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전에 슬로우조깅 9,200보뛰고 오후에 걸음친구 저녁에 우리끼리 시낭송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6 우리끼리 시낭송 참 좋은 시간일겁니다. 저도 시낭송을 배우고 가르치면서 배우는 시간못지않게 귀하게 썼던 우리끼리 낭송입니다^^멋진 영임 선생님 만쉐이 작성자25기 김영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리끼리 하는것도 나름 보람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