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주년 30일 도전!

만보이상 도전! 6월 16일차 ( 총167일차 ) 22,073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2

오전에 슬로우조깅 9,200보뛰고 오후에 걸음친구
저녁에 우리끼리 시낭송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6 우리끼리 시낭송 참 좋은 시간일겁니다. 저도 시낭송을 배우고 가르치면서 배우는 시간못지않게 귀하게 썼던 우리끼리 낭송입니다^^
    멋진 영임 선생님 만쉐이
  • 작성자25기 김영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리끼리 하는것도 나름 보람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