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24일차 작성자28기 김윤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동하고 그림그리고 디지털교육받고 걸고 esg교육 받고 즐겁게 하루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7 진지하고 깊고 진심인 초록 윤주였다.환경 활동가에는 초록 천사와 초록 전사가 있단다.나는 한 때 전사였는데 서서히 힘이 빠지고 겨우 실천하는 그나마 천사 끝쯤^^ 다시 마음을 다진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