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이상 도전! 6월 17일차 (총168일차 ) 14,026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전에 유적공원 맨발로걸음친구, 유적공원 청소하고 저녁에 연극 했어요낮에 낮잠 잤더니 얼마나 개운한지 너무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7 낮잠 주무셨다니 제가 다 좋네요.저는 일정이 없으면 꼭 낮잠 1시간 잡니다.6시부터 움직이면 2시쯤 심하게 피곤해서요.낮잠 자면 또 부활합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