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주년 30일 도전!

만보이상 도전! 6월 17일차 (총168일차 ) 14,026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1

오전에 유적공원 맨발로걸음친구, 유적공원 청소하고 저녁에 연극 했어요
낮에 낮잠 잤더니 얼마나 개운한지 너무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7 낮잠 주무셨다니 제가 다 좋네요.
    저는 일정이 없으면 꼭 낮잠 1시간 잡니다.
    6시부터 움직이면 2시쯤 심하게 피곤해서요.
    낮잠 자면 또 부활합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