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조깅 07:30- 08:30
걸음친구, 걷기동호회 08:30-
경로당에서 점심먹고
오후에는 쌍촌동에 있는 경로당 치매 프로그램 봉사 갔는데 황당 했어요. 갑자기 안 하기로 했다고 하니 ᆢ기분도 나쁘고 기본 자세도 안된것 같네요. 염주동성당 카페에서 다같이 차 한잔 마시고 왔네요.
그리고 집에 와서 마을돌봄에서 전달할 물건이 있었는데 6시에 온다고 하니 6시 넘어서 전달했어요.
다음검색
슬로우조깅 07:30- 08:30
걸음친구, 걷기동호회 08:30-
경로당에서 점심먹고
오후에는 쌍촌동에 있는 경로당 치매 프로그램 봉사 갔는데 황당 했어요. 갑자기 안 하기로 했다고 하니 ᆢ기분도 나쁘고 기본 자세도 안된것 같네요. 염주동성당 카페에서 다같이 차 한잔 마시고 왔네요.
그리고 집에 와서 마을돌봄에서 전달할 물건이 있었는데 6시에 온다고 하니 6시 넘어서 전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