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주년 30일 도전!

만보이상 도전! 6월 19일 차 ( 총170일차 ) 22,041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3

슬로우조깅 07:30- 08:30
걸음친구, 걷기동호회 08:30-
경로당에서 점심먹고
오후에는 쌍촌동에 있는 경로당 치매 프로그램 봉사 갔는데 황당 했어요. 갑자기 안 하기로 했다고 하니 ᆢ기분도 나쁘고 기본 자세도 안된것 같네요. 염주동성당 카페에서 다같이 차 한잔 마시고 왔네요.
그리고 집에 와서 마을돌봄에서 전달할 물건이 있었는데 6시에 온다고 하니 6시 넘어서 전달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19 어째 그런 일이 있대요?느닷없이? 지기 마음대로?
    정말 황당하고 기분 나쁜 일처리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5기 김영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노인들은 1년 계약했어도 계약이 아무 필요 없어요. 무료봉사인데 라인댄스가 더 좋은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3기 곽성숙(차꽃) | 작성시간 26.06.20 흐미 그렇군요. 아무리 그래도 속상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