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8시반 미사하고
오후에 색동회 구연동화 대회 꾸미기에 일찍 갔어요. 이경옥 선생님과 정남샘 만나서 반갑게 인사하고 지부장님 오실때까지 한참 기다렸어요. 짐받아서 옮기고 풍선 불고 집에 오니 피곤하네요
올때 환승할까 하다가 만보가 안되서 운암동에서 걸어 왔어요
다음검색
오전에 8시반 미사하고
오후에 색동회 구연동화 대회 꾸미기에 일찍 갔어요. 이경옥 선생님과 정남샘 만나서 반갑게 인사하고 지부장님 오실때까지 한참 기다렸어요. 짐받아서 옮기고 풍선 불고 집에 오니 피곤하네요
올때 환승할까 하다가 만보가 안되서 운암동에서 걸어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