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주년 30일 도전!

만보이상 도전! 6월 21일차 ( 총172일차) 13,024보

작성자25기 김영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1

오전에 8시반 미사하고
오후에 색동회 구연동화 대회 꾸미기에 일찍 갔어요. 이경옥 선생님과 정남샘 만나서 반갑게 인사하고 지부장님 오실때까지 한참 기다렸어요. 짐받아서 옮기고 풍선 불고 집에 오니 피곤하네요
올때 환승할까 하다가 만보가 안되서 운암동에서 걸어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8기 김윤주 | 작성시간 26.06.22 우와. 선생님 활력소는 걷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