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회원님들께!
매번 산행을 진행하다보면 애로사항이 있어
회원님들의 협조를 구 하고자 합니다.
산행접수 할 때는 승차위치.산행코스.연락처를
댓글이나 문자로 꼭~~~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사항을 사전에 파악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중동전쟁으로 고유가시대 산행회도 조금 인상 되었습니다.
산행회비도 사전 입금 부탁 드립니다.
시행은 다음산행 부터 실시 합니다.
예)영원한길 각화동. B코스.회비입금완료
다음검색
한길회원님들께!
매번 산행을 진행하다보면 애로사항이 있어
회원님들의 협조를 구 하고자 합니다.
산행접수 할 때는 승차위치.산행코스.연락처를
댓글이나 문자로 꼭~~~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사항을 사전에 파악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중동전쟁으로 고유가시대 산행회도 조금 인상 되었습니다.
산행회비도 사전 입금 부탁 드립니다.
시행은 다음산행 부터 실시 합니다.
예)영원한길 각화동. B코스.회비입금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