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필독 게시판◀

3부끝나고 식당 밥먹을시 약간 냄새날때??먹지마삼!!!

작성자윤혜경|작성시간26.06.21|조회수270 목록 댓글 1

약간 쉰내나거나 맛이가 이상할때 먹지마세요

어제 서재은양 먹고 토하고 x하고 응급실 갔다왔다 합니다!!

미리미리 예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준호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