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끝나고 식당 밥먹을시 약간 냄새날때??먹지마삼!!! 작성자윤혜경|작성시간26.06.21|조회수27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약간 쉰내나거나 맛이가 이상할때 먹지마세요어제 서재은양 먹고 토하고 x하고 응급실 갔다왔다 합니다!!미리미리 예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준호 | 작성시간 26.06.21 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