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이정윤글라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저는 이정윤 글라라고요 ㅎㅎ 2024년 12월에 세례를 받아 이곳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냥종아요 | 작성시간 26.06.24 + 찬미예수님관저1동 성당 카페에 오심을 환영합니다.등업 신청은 현재 카페지기가 부재중임을 풀은 후 바로 해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