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강원디카시조문학상 연장원 발표

작성자雲山 kim|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 목록 댓글 8

4회 강원디카시조시조문학상 연장원 발표
ㅡㅡㅡㅡㅡ
 
강원디카시조시인협회(회장 허대영)는 제4회 강원디카시조문학상 연장원을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
 
시조부문-이경희(울산) 홀로서기
사진부문-허남국(춘천) 사랑으로
 
이경희의 ‘홀로서기’는 낙엽들을 배경으로 피어 있는 노란 민들레 꽃을 사진 속에 담아내어 홀로서기의 어려움과 서러움을 정감 있게 풀어냈으며, 사진의 예술성과 문학성이 뛰었났으며, 우리의 삶은 풍요 속에서도 홀로서야 한다는 것을 글과 사진으로 잘 표현하였으며, 사진과 시가 서로를 강화하며 감정적 울림을 키우는 완성도 높은 디카단시조로 작은 사물이라도 공감의 따듯한 감성을 살려서 작품으로 완성한 것을 칭찬한다는 평을 받았다.
 
허남국의 사진 ‘사랑으로’는 춘천시 장학리 소양강에서 노니는 두루미를 촬영했다.(2026. 1. 22./삼성 Galaxy S25 을트라)
 
시상식은 9.15. 홍천문화원에서 있을 예정이다.

 
심사위원장/허대영
심사/유인규
참관/김양수, 정용국, 노영임, 우은숙, 방영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문 유인규 | 작성시간 26.06.21 이경희 선생님, 허남국 선생님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덕분에 꽃마차 타고 별유천지 무릉 도원을 날아봅나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경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무국장님 감사드립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데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경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연애 선생님의 사진 실력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자연애 | 작성시간 26.06.21 청곡 디카 시조 시인님!!!!!
    억수축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꽃마차 타고
    보랏빛 무릉별유천지 꽃길을 함께 달려 봅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