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소감

314기/박경순

작성자박경순|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0

*수료소감*

 

출석 3일 차:사진 올리기, 새문서함 만들어 보기 등

어지럽고 에렵다고 미뤄었던 스마트폰/컴퓨터 

사용법 기초 강좌가 너무나

유익하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상세하고도 친절히 가르쳐 주신 

노병호 강사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S; 뒤에서 묵묵히  도와주신

잘 생긴 미남 선생님께도 고마움을 전 합니다

~꾸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