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료소감*
출석 3일 차:사진 올리기, 새문서함 만들어 보기 등
어지럽고 에렵다고 미뤄었던 스마트폰/컴퓨터
사용법 기초 강좌가 너무나
유익하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상세하고도 친절히 가르쳐 주신
노병호 강사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S; 뒤에서 묵묵히 도와주신
잘 생긴 미남 선생님께도 고마움을 전 합니다
~꾸뻑~
다음검색
*수료소감*
출석 3일 차:사진 올리기, 새문서함 만들어 보기 등
어지럽고 에렵다고 미뤄었던 스마트폰/컴퓨터
사용법 기초 강좌가 너무나
유익하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상세하고도 친절히 가르쳐 주신
노병호 강사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S; 뒤에서 묵묵히 도와주신
잘 생긴 미남 선생님께도 고마움을 전 합니다
~꾸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