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소감

314기 수료소감

작성자이상도|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0

 

314기 수료소감

교욱을  받을까 말까

망설이다가 교육을 받고서

무척 잘 결정했다는 마음입니다. 

평소에는 접할수있는 기회가 없어

이번 교육을 계기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으며

열정적으로 가르치시는

강사님께 감사드리며

이 교육이 영원하길  바라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