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소감

314기 수료소감

작성자김선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0

314기 수료소감

강사님으로부터 교육을 받고 

짧은 시간이지만 소감을 말씀드리면   

부족하여 따라는 못가도 나름대로 

노력을 하였으나 어려움이 많았다

조금 일찍 배웠으면 

따라갈 수 있을 이라

조금 아쉽습니다

그동안 감사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