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기 수료소감
강사님으로부터 교육을 받고
짧은 시간이지만 소감을 말씀드리면
부족하여 따라는 못가도 나름대로
노력을 하였으나 어려움이 많았다
조금 일찍 배웠으면
따라갈 수 있을 이라
조금 아쉽습니다
그동안 감사 했습니다
다음검색
314기 수료소감
강사님으로부터 교육을 받고
짧은 시간이지만 소감을 말씀드리면
부족하여 따라는 못가도 나름대로
노력을 하였으나 어려움이 많았다
조금 일찍 배웠으면
따라갈 수 있을 이라
조금 아쉽습니다
그동안 감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