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소감

314기 수료소감

작성자최종일|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0

◐314기 수료소감◐♠

어설픈 풋내기의 교육도 끝내는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알뜻 모를 뜻 헷갈리는 기억 속에서 벗어나

조금은 나아졌습니다.

강사님의 일사불란한 열정 교육으로

배움을 깨우치는 보람도 많았습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