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소감

314 수료소감

작성자김남선|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0

314

314  수료소감

컴맹 탈출

더운 날씨에 컴맹이라 컴퓨터 배우로 갔다

처음에는 많이 서툴려서 선생님께서

진땀을 흘리시면서 강의를 하셨다 다들   

 연세가 있어서인지 많이 힘들어하셨다

그렇지만 날이 갈수록 조금씩 알아 가니가 

재미있었다 무엇이든 열심히 하면 된다

교훈을 얻고 잘 배우고 갑니다

우리 모두  화 이 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