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소감

314 수료소감

작성자조영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0

 

314 수료소감

반갑습니다

배운다는 게 처음엔 서먹서먹 부끄럽기도 했는데

조금만 더 열심히  하고  가정에 돌아가서도 유튜브 좀 적게

보고컴퓨터로 친구 삼아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