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 수료소감 작성자조영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14 수료소감반갑습니다배운다는 게 처음엔 서먹서먹 부끄럽기도 했는데조금만 더 열심히 하고 가정에 돌아가서도 유튜브 좀 적게보고컴퓨터로 친구 삼아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