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소감

314기 수료소감

작성자공노순|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0

314기 수료소감

 

노래교실을 다니다가

3층 시니어 정보센터에

어르신들 컴퓨터 , 스마트폰을 배워준다 하여

호기심에 컴퓨터를 배우게 되었다

그런데 막상 배우려고 하니 너무 어려웠다.

묻고 묻고 하여 겨우 타자 치는 것 인터넷에 들어오는 것

배워 이제 조금  알 것 같다

컴퓨터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이 만큼 가르쳐 주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하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