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4기 수료소감 ♣
정보화 시대의 설렘을 안고
늦은 배움의 길로 용기를 낸
자신에게 뿌듯함을 느낍니다
잘 이해하지 못해 헤매고 많이 힘들게
하는데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차근차근
가르쳐주는 노병호 선생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인연이 된 314기 학우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파이팅입니다
다음검색
♣ 314기 수료소감 ♣
정보화 시대의 설렘을 안고
늦은 배움의 길로 용기를 낸
자신에게 뿌듯함을 느낍니다
잘 이해하지 못해 헤매고 많이 힘들게
하는데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차근차근
가르쳐주는 노병호 선생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인연이 된 314기 학우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