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소감

314기수료소감

작성자김정순1|작성시간26.06.12|조회수55 목록 댓글 0

  314기 수료소감 

 

정보화 시대의 설렘을 안고

늦은 배움의 길로 용기를 낸 

자신에게 뿌듯함을 느낍니다

 

잘 이해하지 못해 헤매고 많이 힘들게 

하는데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차근차근

가르쳐주는 노병호 선생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인연이 된 314기 학우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파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