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 가족 여러분^^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라는 말을 실감하면서 지내는 요즘입니다.
회사에서도 정신없이 일하다 보면 퇴근 시간을 훌쩍 넘기기 일쑤네요^^;;
할 일도 많은데 정확하게 업무 지시를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제 뒷목을 잡으면서 일했던 시간을 되돌아보니 참...
난감했던 적이 많았답니다.
요즘은 통화 녹음 기능과 사내 그룹웨어를 통해 업무가 이뤄지니 예전만큼 업무적으로 뒤통수 맞는 일이 적어졌죠...
이런 상황을 신앙 기준으로 보았을 때 예수님께서 주 재림 때 신앙인들을 위해 기록하신 계시록의 말씀을 더하면 계시록에 기록된 재앙을 더하고,
제하여 버리면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하는 것을 제한다고 기록해 놓으셨지요.
신앙은 계시록에 기록된 대로만 믿고 신앙하면 되는데 누가 계시록을 가감하고 있을까요?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이 구약을 안다고 하였지만,
예수님을 이단이라 정죄한 것처럼 지금의 전통교회 신학박사들이 계시록을 가감하고 있습니다.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모든 각인은 어떤 신앙을 해야 하는지
아래 말씀을 통해 다시 한번 깨닫는 시간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신약 계시록을 가감한 자와 가감하지 않은 자
https://cafe.naver.com/scjschool/228263
✅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말씀 과정
📘 초등 : https://bit.ly/38gwPFO
📗 중등 : https://bit.ly/38hhxk7
📕 고등(요한계시록) : https://bit.ly/3uEdOEU
✅ 신천지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shincheonj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