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왕성밀알의 이야기

6월 1번째 이야기(원예활동, 인바디)

작성자왕성밀알주간보호센터|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6월 첫 번째 이야기 함께 보실까요~

 

원예활동

이번 주 원예활동은 고마운 사람들에게 카드와 선물을 포장했습니다.

직접 재배한 상추를 종이 봉투에 넣고 감사의 카드를 적으며 정성스럽게 만들었습니다.

받는 사람도 기분 좋고 만드는 사람도 기분이 좋은 선물입니다!

 

인바디검사

관악보건소에 방문하여 인바디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분기보다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궁금합니다.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관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옷차림부터 변화된 6월~ 이제 무더위가 찾아오려나 봅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시원한 음식 드시면서

행복한 6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