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왕성밀알의 이야기

6월 2번째 이야기(공예활동, 한끼뚝딱!)

작성자왕성밀알주간보호센터|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6월 2번째 이야기로 찾아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공예활동

냅킨벽걸이 선반 만들기에 참여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냅킨 중 선택하고 붙이고 건조시키고 바르고!

반복된 작업을 통해 먹진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한끼 뚝딱! 

월드컵이 시작되어 관람하면서 식사 할 볶음밥을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야채와 햄을 넣고 볶았습니다.

칼질 실력이 날로 날로 늘고 있습니다.

맛있는 볶음밥과 열무비빔국수를 먹으며 월드컵을 관람하였습니다.

한낮 햇살이 제법 뜨거워졌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한 주의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