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지수 교수님 교육학 1~2월 기본개념강의 수강하였고 9~11월 모고 강의 수강 예정입니다.
7~8월 강의는 아직 고민중입니다.
전공은 보건이고, 달라도 상관없습니다!
아직 자세하게 정해진 것은 없지만 학부 병행이라 매일 하기는 어려울 것 같고 일주일에 3~4번 정도 저녁 9시 이후로 30분씩 생각중입니다. 교재는 개념서, 핵쏙(2027) 가지고 있고, 어떤 식으로 운영할지는 같이 얘기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 세부사항은 같이 정해나가요!
초수이지만 올해 꼭 합격하고 싶어서.. 같이 열심히 공부하고 싶습니다.
함께 책임감 있게 하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편하게 댓글달아주세요!
다음검색